티스토리 뷰

노노그램 무료 게임

 

 

노노그램은 일본에서 개발한 퍼즐로 한국에서는 네모네모로직으로 더 많이 불렸었고요. 최근에는 노노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노노그램과 네모네모로직은 같은 퍼즐을 가리키는 말인데 사람들이 혼동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다양한 노노그램 문제를 잡지로 발행했던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찾아보기가 쉽지 않네요. 노노그램 문제를 풀어보면 퍼즐 안에 특별한 그림들이 숨어 있는데요. 처음에는 숫자를 이용해 문제를 풀어나가지만 어느 정도 완성이 되면 그림을 유추해서 노노그램을 풀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노노그램 무료 게임은 웹과 앱에서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https://ko.puzzle-nonograms.com이라는 사이트가 흔하게 접근할 수 있고 노노그램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튜토리얼을 만들어 두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노노그램을 검색하면 다양한 앱들이 존재하고요. 스도쿠나 노노그램 퍼즐을 전문적으로 담은 책도 출시되고 있어요.

 

추가로 노노그램 무료 게임 사이트를 알려드리면 네모네모로직홈, 네모네모 로직이라는 사이트가 있어서 무료로 게임을 풀 수 있습니다. 과거에 네모네모로 많이 불려서 노노그램보다 네모네모로 검색하는게 더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퍼즐을 풀거나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 좋다고 느껴지네요.

 

퍼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도쿠, 파이프, 텐트 등을 함께 풀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예전에 큰 종이 한장에 꽉 차 있는 노노그램을 풀면서 시간을 보낸 적이 있는데요. 10x10에서 50x50까지 크기는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난이도를 높이면서 풀어보세요. 지금까지 노노그램 무료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