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사주풀이 보기

 

 

 

오늘은 오랜만에 사주풀이 무료 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주풀이는 태어난 시점을 기준으로 연월일시를 네 개의 기둥으로 삼고 하나의 기둥에 천간과 지지라는 두 개의 오행을 배치해 총 여덟 개의 글자를 구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주풀이 무료 보기는 회원가입 없이 온라인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곳에서 무료 사주풀이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뽐뿌 운세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주팔자 해석이 많은 편에 속하지는 않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고 간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사주풀이 무료 외에도 다양한 운세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사주풀이는 당연히 사주를 입력해야 합니다. 태어난 연, 월, 일, 시를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하나만 달라져도 다른 사람의 사주풀이가 나오기 때문에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태어난 생일은 굳이 음력으로 입력할 필요는 없고 양력만 입력해도 변환해서 사주풀이를 보게 됩니다. 검색창에 뽐뿌를 입력해서 사이트 접속 후에 상단에 메뉴 중에서 3번째에 있는 정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정보위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아래로 메뉴가 나오고 그 중에서 무료운세를 선택하면 이 곳에서 무료 사주풀이 보기가 됩니다.

 

전통운세, 커플운세, 타로카드 운세 등 다양한 종류의 점을 알아볼 수 있지만 사주풀이 무료는 전통운세에 코너에 하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곳에는 다양한 점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재미로 이용하기에는 좋습니다.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해석이 나옵니다. 매우 간단하게 사주풀이 보기 경로를 이동해 보았는데요. 결과는 어떻게 나오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로그인 같은 불편한 과정없이 쉽게 사주 해석까지 나왔고 총평,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 재물운으로 분류해서 설명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사주를 많이 봤었는데요. 대부분 이렇게 운세를 나눠서 설명해 주더라구요.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까지 자기의 나이에 맞게 사주풀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말년운이 가장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초년운은 이미 지났기도 하지만 내가 만들어가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하고 말년은 아무래도 그 동안 내 삶과 주변 사람들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간단하게 사주풀이 보는법을 확인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운세 기능이 제공되는 곳에서 사주만 확인하면 아쉽움이 조금 들기 마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더 다양한 운세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타로운세도 3가지 점을 확인이 가능하고 주간운세나 월간운세도 한번씩 확인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월간운세는 건강, 애정, 재물, 행운 등으로 분야를 나눠서 운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점을 치는 방식은 사주풀이처럼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우리나라 전통운세는 대부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간 운세는 사업운과 희망사항으로 나와 있습니다. 희망사항은 내가 삶을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지에 관한 내용이라서 한번 정독해 보면 인생의 교훈을 느낄 수 있어서 한번 정도 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개인적으로 운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착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이렇게 사주안에 있는 글귀들이 교훈을 주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에서 별자리 운세는 찾아보기 어렵지만 특이하게 이곳에서 무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생일에 따른 별자리만 선택하면 쉽게 운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무료 사주 보기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좋은 결과를 받은 분들도 있고 주의해야 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지만 결국 하루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다 보면 나쁜 운세는 물러가고 좋은 운세가 들어오는 날이 옵니다. 늘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