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커플 궁합

 

 

상대방의 속마음이 궁금하거나 미래가 그려지지 않을 때 커플 궁합을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플 궁합이 사실을 전달하거나 실제 미래를 말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점이 있는데요. 커플 무료 궁합 보는 2가지 방법을 준비했으니 확인해보세요. 궁합이 안 좋은 저희 커플도 잘살고 있으니 재미로 봐주세요.

 

첫 번째 무료 커플 궁합은 농협 운세입니다.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등으로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농협 운세는 무료로 제공되는 사주 사이트 중에서 유명한 편인 것 같습니다. 농협 운세 홈페이지에서 본문 중간쯤 애정/궁합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에 마우스를 올리면 정통 궁합이 있습니다.

 

 

정통 궁합은 나와 상대방의 사주 정보를 입력해서 커플 궁합을 보는 방식을 말해요. 연인지수, 결혼지수, 친구지수, 직장/동료지수를 알려주고 있고요. 무료 커플 궁합이지만 친구 또는 직장 동료 관계도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사주에 따른 해석의 양도 간략하지만 충분한 편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 무료 커플 궁합은 운세의 신입니다. 운세의 신은 궁합이라는 메뉴가 따로 있는데요. 기본적인 사주 정보와 이름을 입력해서 커플 궁합을 볼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나와 상대방의 태어난 시간을 알아야 커플 사주를 좀 더 정확하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와 여자의 커플 궁합을 해석해주는데요.

 

꽤 자세히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궁합 총평과 성격, 건강, 애정, 재물, 결혼 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므로 무료 커플 궁합이 필요하다면 운세의 신을 이용할 것 같아요. 연인 간의 관계는 두사람만 알 수 있듯이 겉으로 보이는 모습보다는 서로의 마음을 잘 확인해야겠죠. 지금까지 커플 궁합 사이트를 알아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