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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브랜드로 배울 수 있는 몇가지

올해는 모든 업종 모든 산업에 특별한 해로 기억될 것 같아요. 유동인구가 많았던 곳의 가게는 물론 원예단지의 가게까지 피해를 받고 있고 격변한 변화 속에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지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전개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기존의 건전한 비즈니스 관행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스타트업이 단기간에 눈부신 성과를 나타내지만 새로운 기업이 지속해서 살아남는 것은 새롭게 변하는 환경에 계속 적응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유명 브랜드에서 생존을 위해서 배울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기술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스타트업은 인터넷을 활용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최고의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야 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엔지니어링, 금융, 서비스 등 어떤 분야에서 시작하든지 기술의 발전에 따라 효율성이 향상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부터 신제품 생산까지 많은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많이 개입하는 소매재에서 특히 기술이 강조됩니다. 페이팔은 스타트업에게 많은 교훈을 주고 있고 편리함이 어떻게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이 결제 브랜드는 온라인 시장에서 유명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술 원천이 되었습니다. 전자상거래는 페이팔을 통해 보안의 혜택을 누릴 수 있었고 소비자는 은행내역이 없이 페이팔을 통해 결제하는 편리함과 안정성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결제 서비스에서만 페이팔이 도움을 준것은 아닙니다. 식당, 금융 등 많은 분야가 기술적인 발전으로 산업을 운영하는 방법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직원 관리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많은 신생 기업들이 조직원들의 높은 이직률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회사가 이 산업에서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대기업에서 교휸을 배워야 합니다. 직원들을 위한 환경을 여러 단계에 걸쳐서 조성해야 합니다. 수익 공유는 물론 작업 공간의 환경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경쟁 회사에 재능있는 직원들을 뺏기지 않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무엇보다 직원들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회사내 좋은 커뮤니케이션은 회사가 지속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분명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의미 없어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상당한 이익을 주는 방법입니다. 세번째는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모든 기업들이 충성 고객을 만드는데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들입니다. 가장 고객 중심적인 대기업을 살펴보면 그들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서 혁신적인 방법을 개발하고 아직도 노력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이 누군인지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한 기초입니다. 만약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아무도 원하지 않는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이 되어서는 안되겠죠. 고객층이 무엇은 원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넘어서는 활동입니다. 스타트업의 홍보활동을 위한 노력은 고객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중요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 움직이는 것, 가치를 두는 것을 최대한으로 파악해야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