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테트리스 무료게임 하기

용식옹산 2021. 1. 20. 15:59

테트리스 무료게임

 

 

 

점점 밖에 나가기도 어렵고 날씨도 더우니깐 집에서 할만한 것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첫번째가 게임이었는데 온라인 게임은 상대방들이 너무 잘하고 게임도 복잡해서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제외하면 적응이 쉽지 않더라고요. 테트리스는 플레이 방법도 간단하고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스마트폰에서도 할 수 있지만 어플을 설치해야 하죠. 그래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찾아서 소개하고픈 마음이 생겼습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의 가장 큰 단점은 너무 오래하면 머리속에서 블럭들이 계속 내려옵니다.

 

 

 

따라서 적당히 시간을 정해서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 포스팅을 위해서 스마트폰으로도 플레이를 해봤는데 확실히 키보드로 하는 것과 차이가 많았습니다. 조금 어려운 단계를 플레이 하기에는 pc또는 노트북으로 테트리스를 하는게 재미었습니다.

 

제가 찾은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트위스트라고 불리더라고요. 설치가 필요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고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필요없으니 빠르게 게임을 즐기기 좋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테트리스가 있으니 조금만 검색해 보셔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에 접속하면 메뉴가 영어로 나오는데 그렇게 어려운 단어는 없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로딩화면이 나오고 조금 기다리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를 하면 마라톤 모드와 일반 플레이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마라톤은 단계없이 계속 플레이를 하는 것이고 일반 플레이를 누르면 레벨 1부터 차근차근 어려운 단계로 테트리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작버튼도 기존에 테트리스를 해보았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어요. 방향키로 블럭을 이동하고 블럭을 빨리 내릴때는 아랫방향 키, 한번에 내릴때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됩니다.

 

사실 적응은 워낙 빠르게 할 수 있고 처음 하더라도 몇단계 난이도는 쉽게 깰 수 있는게 테트리스입니다. 기존에 내가 즐겼던 테트리스를 무료게임으로 편하게 플레이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게임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내려오는 속도가 빨라지고 점점 키보드가 좀 더 빠르게 반응해주길 바라는 단계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실 테트리스는 4칸을 한번에 없앴을때 상대방에게 공격을 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한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싱글플레이로 상대방과의 공격은 주고 받을 수 없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하니깐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즐겼는데요. 각 단계별로 세계 도시들이 표시되어 있어서 한단계씩 클리어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1단계는 바닥에 아무것도 깔려있지 않은 기본 모드라면 단계가 점점 올라갈 수록 시작할때 랜덤으로 바닥에 블럭들이 놓여 있습니다.

 

현재는 모스크바까지 총 100단계로 되어 있는데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로 100단계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사실 테트리스를 가지고 차별화를 하기는 어렵다고 생각돼요. 좀 더 접속하기 편하고 빠르게 게임할 수 있는 사이트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테트리스 무료게임 하기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사실 조금만 검색해 보아도 정말 다양한 사이트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설치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