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자 이름 풀이 무료

 

 

우리나라 사람은 한자 이름이 많은 편이고 간혹 한글 이름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자는 음과 뜻이 구별되어 있어서 이름만 보고 그 의미를 알기가 어려운데요. 한자 이름 풀이는 말 그대로 이름으로 사주를 본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들어 무료로 한자 이름 풀이를 제공하는 곳들이 많아졌는데요.

 

온라인에서 이름과 한자를 선택하고 이름이 좋은지 알아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는 백송성명학회라는 사이트인데요. 사이트에서 셀프작명 그리고 한자 이름 풀이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한자는 음은 같아도 뜻이 다르므로 정확한 한자를 선택해야 하고요. 이곳에서 한자 이름 풀이를 하면 사주를 바탕으로 동료, 직업, 부모 운 등을 설명해 줍니다.

 

 

두 번째로 무료 한자 이름풀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메뉴에서 한글, 한자 이름 풀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주제에 맞게 한자를 선택해서 뜻풀이해보았습니다. 본인의 이름을 성과 첫 번째, 두 번째 글자를 각각 적고 한자를 찾아줍니다. 무료 한자 이름풀이에서는 이름 점수를 부여하고 있네요.

 

한자 이름 풀이 무료는 초년, 청년, 중년, 말년 운이 소개되는데요. 설명이 긴 편은 아니지만, 재미로 즐기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무료라서 그런지 풀이가 아쉽기는 하네요. 끝으로 소개할 홈페이지는 미래 작명연구소입니다. 이곳은 얼마 전까지는 무료로 운영이 됐는데 최근에 유료로 전환한 것 같아요.

 

세 군데의 한자 이름 풀이 무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조금만 검색해 보아도 다양한 홈페이지들이 만들어지는 것 같은데, 왠지 알고리즘을 이용해서 이름 풀이를 제공하는 것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자신의 이름이 궁금했던 분들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