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휴대폰을 잃어버렸을때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대응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은 현재의 위치를 파악하는 기능이고 이를 바탕으로 휴대폰 분실신고를 할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은 구글, 삼성, 아이폰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휴대전화 찾기입니다.

 

휴대폰을 사면 앱스토어를 이용하기 위해서 구글 계정을 등록해야 하므로 핸드폰은 구글 계정이 연결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입력한 아이디와 비번을 알고 있으면 컴퓨터와 지인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서 휴대폰 위치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을 통한 휴대전화 위치추적 방법은 지도에 정확한 위치가 표시됩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도 마찬가지로 원격으로 휴대폰 벨 소리를 울리거나 데이터를 삭제하는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중 기억해야 할 점은 스마트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데이터 연결이 되어 있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접속했던 위치가 지도에 뜬다는 것입니다.

 

구글 계정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삼성 계정을 이용하거나, 휴대폰에 접속된 모든 계정이 기억나지 않으면 통신사를 이용해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분실신고를 하면 휴대폰 위치추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로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는 자녀 계정을 미리 등록할 수 있어서 부모님들이 실시간으로 자녀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찾으면 좋겠지만 못 찾을 경우에는 휴대폰에 들어 있는 데이터를 지우는게 좋을 것 같아요. 휴대폰을 찾으려면 잃어버린 이후 모든 기능을 정지하는 것보다 유료결제, 국외 발신 등 요금이 많이 나오는 일부분만 사용 중지하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상대방이 휴대폰을 이용해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주고받으면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을 확률이 더 올라간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