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 대박나는띠

 

 

매년 해가 바뀌면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사람이 많은데요. 삼재 띠와 함께 2022년 대박나는띠는 누군인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2022년 대박 띠는 가만히 있어도 좋은 운세가 들어올 만큼 복을 가져오는 띠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22년 대박나는띠는 취업, 승진, 사업, 가정운 등 모든 운이 좋다고 하네요.

 

2022년 운세가 좋은 띠로는 범띠, 말띠, 개띠, 쥐띠, 토끼띠, 소띠가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개띠가 2022년 대박나는띠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띠는 좋은 운이 열리는 해로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잘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에너지를 쓰느냐에 따라서 재물운과 귀인운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개띠는 상승의 기운이 있어서 승진하거나 관운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은 편이고요. 선거와 관련하여 운이 따른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띠는 무엇을 해도 잘되는 해라고 말하기도 하므로 2022년 임인년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2022년은 임인년 흑 호랑이의 해인데요. 돼지띠는 호랑이와 합이 좋아서 2022년 대박나는띠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운, 직업운이 함께 좋아진다고 하고요. 귀인이 찾아올 수 있는 해로 사람과의 만남을 많이 하면 좋습니다. 돼지띠는 사업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기운이고요.

 

금전운도 잘 따라서 돼지띠 역시 2022년 대박나는띠로 좋은 한 해가 될 것 같네요. 작년에 힘들었던 분들은 올해 운이 더 좋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대박나는띠라고 하더라도 나이에 따라서 운이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나이에 맞게 운세를 보는게 좋겠지만 대박의 기운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