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부도 물때 시간표

 

 

 

대부도는 넓은 서해 갯벌과 아름다운 낙조를 함께 즐기는 장소로 유명하죠. 제부도, 선재도 등 다른 섬과도 연결성도 좋고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포인트가 많은 섬입니다. 수도권 시민들에게 해수욕장을 제공하고 바다를 보면서 휴양을 즐기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대부도 물때 시간표를 보기 위해서 바다타임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살짝 둘러보면 상단 메뉴는 물때표 보는법과, 일출몰, 월출몰, 방명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보면 우리나라 지도를 바탕으로 전국 물때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 물때는 이곳에서 전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물때 메뉴에서는 실시간 물때 정보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모든 지역은 아니지만 대표지역 위주로 실시간 물때 확인도 가능합니다.

 

낚시를 하는 분들에게 물때 만큼 중요한 바다 날씨 정보도 지도를 바탕으로 각 지역별 날씨를 표시해 두고 있습니다. 대부도 물때 시간표 보는법은 화면 하단에 위치한 서해 물때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표시해 놓아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글씨가 조금 작은편이라서 한눈에 발견하기 힘들더라구요. 대부도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날짜별 물때표가 나옵니다.

 

8일간의 대부도 물때시간표가 있는데요. 과거일자나 더 많은 날짜 물때를 보고 싶다면 물때표 더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한달치 대부도 물때표뿐만 아니라 과거 물때표도 확인이 가능하고 대부도 바다날씨와 지역날씨까지 제공을 하고 있어서 궁금할때마다 이용하기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물때표 보는법 메뉴에 들어가면 아직 물때표 보는법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알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조석, 간류, 사리, 조금, 무시 등 물때 관련 용어 설명도 되어 있어서 초보자분들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대부도 물때 시간표 보는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이 사이트에서 대부도뿐만 아니라 필요한 지역의 물때표를 언제든 확인하고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