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애정운세

 

 

 

애정운세라고 하면 다양한 방식이 존재합니다. 전통적인 궁합부터 요즘 많이들 보는 타로 애정운도 생각이 나네요. 최근에 이렇게 다양한 애정운세를 무료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단순히 이용하는 곳을 소개해 볼께요.

 

일단 저만의 애정운세를 보는 방법은 좋은 결과가 나올때까지 끝까지 계속 보는 것입니다. 실제로 재미로 타로 연애운을 보러 갔다가 안좋게 나와서 다른 곳을 3군데 더 방문하고 마지막 장소에서 결국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어느정도 운세는 자신이 만들어 간다고 생각해요. 오늘 확인해볼 무료 애정운세도 만약 결과가 별로라면 꼭 다른 방법으로 좀 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무료 애정운세는 뽐뿌입니다. 물론 정말 많은 곳에서 애정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이 방법 말고 여러가지 방법을 함께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뽐뿌에서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애정운세는 크게 커플 운세와 타로카드가 있습니다. 커플 운세로 들어가면 전통궁합, 속궁합, 혈액형 궁합을 차례대로 이용이 가능하고 타로카드 운세에서는 연애궁합, 오늘의 연애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곳만의 장점입니다. 우선 예를 들어 전통 궁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자기정보와 이성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태어난 시간까지 같이 알고 있는게 좋겠죠. 결과를 입력하면 남자 성격운, 여자 성격운 그리고 남자 애정운, 여자 애정운에 대해서 정리가 됩니다. 그리고 궁합이나 결혼운까지 볼 수 있죠.

 

첫데이트 궁합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 이때는 데이트 궁합을 점수로도 표현해 주고 만났을때 서로의 속마음과 데이트 시간과 장소도 재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재미로만 즐겨 보세요.

 

예전에 저희 친척분이 결혼하려고 궁합을 보러 갔는데요. 첫번째 확인한 곳에서 너무 안좋게 나왔다고 해요. 복비도 비싸고 유명한 곳이었거든요. 그래도 둘이 좋아하는데 어떻게 하냐며 몇군데를 더 봤더니 나중에는 정말 궁합이 좋다고 하는집을 발견했고 지금 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보는 사람이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운세라는건 달라질 수 있는거 같아요. 무료 애정운세 뽐뿌 외에도 정말 많은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군데를 확인하면서 재미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