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

 

 

 

핸드폰이 스마트폰으로 전환이 되면서 예전보다 컬러링이나 벨소리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줄어든것 같아요. 아무래도 기존보다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이 많이 줄어든 영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설정하는 방법도 상대적으로 조금 어렵다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방법을 보면 벨소리 무료 다운이 얼마나 쉬운지 조금은 느끼실 수 있을거 같아요. 스마트폰에서 벨소리가 울릴때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기분 좋아지는 경험이 다들 있겠죠.

 

 

 

벨소리 무료 다운받는곳은 합법적으로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방법 외에도 많은 어플들이 벨소리 무료 다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을 쓰셔도 대부분 비슷합니다.

 

사용법도 비슷해서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보시고 그대로 따라해보셔도 거의 적용이 될거에요.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은 평점 순으로 정렬하거나 이용자수가 많은 곳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일단 저는 zedge라는 곳에서 벨소리 무료 다운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벨소리를 받고 그다음에 핸드폰에서 적용도 시켜볼께요.

 

zedge는 설치는 해야하지만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다른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에 비해서 접근하기가 편하더라구요.

 

벨소리뿐만 아니라 배경화면도 제공하고 있어서 필요에 따라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저는 오늘 벨소리가 주 목적이니 벨소리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벨소리 무료는 특별, 카테고리, 프리미엄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카테고리에서 찾아서 선택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고 듣다가 마음에 든다면 벨소리 무료 다운을 하면 됩니다.

 

카테고리는 인기있는 검색과 취향에 맞춰서 음악을 나누어 놓아서 개인적으로 곡을 고르기 좋더라구요.

 

프리미엄은 이름처럼 유료 서비스인데요. 저는 굳이 벨소리에 돈을 쓰지 않는 편이라 무료 벨소리 정도면 충분했습니다. 나름 좋은 벨소리가 많아서 금방 원하는 곡을 고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벨소리를 찾았다면 이제 내 핸드폰에 저장을 할 차례입니다. 오른쪽 상단을 선택해보면 저장 기능이 나옵니다.

 

이렇게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에서 음악을 선택했다면 내 핸드폰에서 그 벨소리가 나오도록 설정을 할 차례입니다.

 

핸드폰에서는 설정으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앱에서 설정을 찾거나 화면 상단을 쓸어내려서 톱니바퀴를 선택하면 됩니다.

 

소리 및 진동으로 이동을 해야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벨소리 메뉴를 찾으면 이때 작업을 수행할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하는 메뉴가 뜹니다.

 

기본설정은 핸드폰에 있는 벨소리만 나오는데요. 좀전에 이용한 어플로 선택을 변경해주어야 벨소리 설정을 바꿀 수 있답니다.

 

설정을 바꾸었다면 내가 받은 목록이 나오고 그 중에서 벨소리로 선택한 곳을 찾아서 선택하면 앞으로 전화가 올때는 이 벨소리가 나오게 됩니다.

 

처음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핸드폰에서 권한 설정 변경화면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확인을 누르면 벨소리가 내 스마트폰에 공식소리로 지정이 됩니다.

 

지금까지 벨소리 무료다운받는곳을 소개했는데요.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으로 선택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