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순위 청약 보는법

용식옹산 2021. 9. 9. 18:40

무순위 청약 보는 법

 

 

무순위 청약이라 계약해지, 취소 등으로 발생한 물량을 청약 점수와 관계없이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청약으로 분양가와 시세의 차이로 큰돈을 벌 수 있는 청약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순위 청약 보는 법은 청약 홈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무순위 청약 자격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약제도 메뉴에서 무순위/ 잔여 세대 청약을 선택하면 청약 자격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청약 자격을 보면 해당 지역에 살고 있어야 무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대부분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과열이 우려된다면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무순위 청약 보는 법은 청약 일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청약 일정을 보면 분양정보에 apt 무순위, 잔여 세대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무순위 청약에 대해서 지역, 주택 명, 모집공고일, 청약 기간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공급지역이나 청약 기간을 선택해서 무순위 청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순위 청약 보는 법은 네이버 부동산처럼 부동산 정보를 알려주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청약 홈이 청약 자격에 대해서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무순위 청약 보는 법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무순위 청약은 추첨으로 진행되어서 당첨의 행운이 있어야지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 당첨만 된다면 큰 시세 차익을 얻을 수 있으니 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무순위 청약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