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pcr 음성확인서 영문 받는법

엔초급 용식옹산 2021. 11. 8. 14:53

pcr 음성확인서 영문

 

 

pcr 검사란 침이나 타액을 환자로부터 채취한 결과와 검사 대상자와 비교해서 일치 여부에 따라 음성 또는 양성으로 판정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해외 입출국에 pcr 영문 음성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출입국을 앞둔 분들이 필요한 서류입니다. pcr 음성확인서 영문으로 받는 방법은 2가지로 구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교적 큰 병원을 통해서 pcr 검사 비용과 pcr 음성확인서 영문 출력 비용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방법과 보건소를 통해서 pcr 검사를 받고 발품을 팔아 pcr 영문 음성확인서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약 11~13만 원 정도 비용을 내면 pcr 음성 확인서까지 하루 또는 이틀 정도면 마무리가 되고 고생할 필요가 없을 것 같고요.

 

 

발품을 파는 방법은 시간이 걸리고 pcr 음성확인서를 영문으로 번역해주는 병원을 찾기 위해서 전화나 온라인 검색을 해야 해서 불편하지만,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보건소의 경우 케이스 바이 케이스라는 말이 있는데요. 보건소에서 pcr 검사를 받는 비용은 무료이지만, pcr 음성확인서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pcr 음성확인서를 제공하는 보건소도 영문으로 제공하는 경우는 드물고, 최근에는 영문확인서를 제공했던 보건소도 점점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지역에 따라 그리고 보건소에 따라서 차이가 나므로 정확한 답을 드리긴 어려운데요. 일반적으로 보건소에서 검사하고 pcr 음성확인서를 발급받은 후 영문으로 번역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병원을 찾아보는 것 같습니다.

 

개인 병원에서 서비스를 받는 비용은 3만 원 내외로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있어서 병원으로 전화가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pcr 음성확인서 영문으로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하면 잘 설명해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보건소의 경우 해당 지자체에 거주하는 주민에게만 서류를 발급해 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항공사에서 보건소에서 발급하는 pcr 음성확인서는 출입국 제출용으로 부족하다고 설명하는 때도 있다고 하는데 많은 분이 이 문서로 출입국에 성공했다고 해서 보건소 pcr 음성확인서가 널리 퍼지는 것 같습니다. 여행사이트나 유학 정보 카페에서 pcr 음성확인서를 검색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