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

 

 

자동차는 습기가 많은 날 실내와 실외의 온도 차이로 습기가 생기곤 합니다. 자동차 습기가 생기기 시작하면 순식간에 앞 유리에 습기가 차서 앞이 안 보이는 경우도 있어서 습기가 생기기 시작하면 빠르게 자동차 습기 제거 방법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을 위해서 자동차 실내 버튼의 위치를 알아두면 좋은데요.

 

추가적인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을 쓸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자동차 송풍 모드와 온도 조절을 잘해주면 빠르게 유리에 낀 습기를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공기가 내부에서만 돌도록 하는 순환 버튼을 꺼서 공기가 내부에서 외부로 외부에서 내부로 이동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앞 유리와 뒷유리에 직접 바람을 보내는 서리 제거 버튼을 이용하면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으로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도 조절까지 해주면 습기를 좀 더 빠르게 조절할 수 있는데요. 바깥 온도가 낮다면 내부 온도도 낮춰서 습기 제거 버튼을 누르고, 반대로 덥다면 온도를 살짝 올려서 틀어주면 좋습니다.

 

운전 중 급하게 자동차 습기제거를 위해서 버튼을 조작하면 운전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평소에 위치를 잘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습기제거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자동차 유리에 발라두면 물방울이 맺히는걸 방해한다고 합니다. 내 차가 유난히 습기가 많이 끼는 분들은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으로 전용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송풍 버튼만으로 충분한 효과를 볼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실내 습기를 미리 제거하는게 좋은데요. 자동차 시트 아래에 신문지를 깔아두거나 수분이 생길만한 것들을 제거해 주는 것도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의 하나입니다. 날씨가 좋다면 창문을 열어서 빠르게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도 있고요.

 

이 외에도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으로 다양한 예시들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자동차에 있는 기능을 잘 활용해보세요. 저도 한동안 자동차 습기제거 방법을 몰라서 고생했던 때가 있었는데 온도 조절과 습기 제거 버튼을 조합하면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