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사주

 

 

사주는 4개의 기둥이라는 의미로 생년월일을 의미하고 년주, 월주, 일주, 시주의 4가지 기둥을 합쳐져 사주라고 합니다. 사주팔자라고 하는데 4가지 기둥의 위아래에 글자가 쓰여 있으니 8개가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인터넷 사주를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잘 보는 곳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농협 사주입니다. 농협 운세라는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사람들에게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정통 운세,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등을 볼 수 있는데요. 모두 사주 정보를 입력해서 풀이가 가능합니다. 무료 인터넷 사주 중에서는 오래되고 해석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신한생명 무료 운세입니다. 신토정비결, 부자 되기, 재물 운세 등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꽤 오랫동안 이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농협 사주와 같은 곳에서 정보를 제공했는데 지금은 서로 달라져서 두 군데 모두를 이용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인터넷 사주를 보면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 운세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소개할 인터넷 사주는 뽐뿌입니다. 뽐뿌는 위 두 곳에 비하면 정보가 조금 부족한 편인데요. 가볍게 사주를 이용해서 오늘의 운세를 보기에 편한 것 같습니다. 모두 무료이고 로그인이 필요 없어서 이용할때 편리하다고 느껴집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해석의 양이 많은 농협을 이용한 인터넷 사주가 아무래도 가장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오늘 말씀드린 곳 외에도 많은 인터넷 사주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무료 인터넷 사주를 이용해 보고 부족함이 있다면 다른 곳을 알아봐야겠죠. 충분히 좋은 곳들이라 로그인 없이 편리하게 사주를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