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현미 노래모음

 

 

 

오랜시간 주현미 노래와 목소리를 사랑하는 팬들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특유의 창법으로 노래도 잘부르는 트로트 가수인데요. 가요무대 출연횟수 1위가 주현미라는거는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일거에요. 오늘은 주현미 노래모음 감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가수 주현미에 대해서 조금만 더 알아보면 주현미는 화교 출신으로 연예인 엘리트 중 한명으로 유명합니다. 중앙대학교 약대를 졸업해서 약사 면허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대학 졸업 이후에 한울약국을 차려 운영하기 했습니다. 주현미가 대중에게 알려진 계기는 MBC 강병가요제에서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음악그룹 인삼뿌리 2기가 장려상 수상 이후입니다.

 

 

 

주현미는 솔로 데뷔전에 김준규와 같이 부른 앨범이 히트를 쳤었고 1985년 비내리는 영동교로 데뷔하면서 최고의 트로트 가수 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1988년에는 신사동 그 사람이 엄청나게 히트했고 당시에 MBC, KBS 가요대상을 동시에 석권하기도 했었죠.

 

주현미 노래모음은 유튜브를 통해서 듣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 어떻게 검색하느냐에 따라 좋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소개하겠지만 제가 유튜브를 언급한 이유는 한가지가 더 있습니다. 일단 본인 취향에 맞게 잘 고르는게 중요하겠죠.

 

유튜브 사용방법은 다들 알고 있는 편입니다. 간단하게 주현미만 검색해도 엄청나게 많은 주현미 노래모음이 나오고 있어요. 그 중에서 리스트를 하나씩 선택해서 들을 수 있고 원하는 곡을 선택해서 듣는것도 좋습니다.

 

주현미 노래모음에서 우측에 있는 리스트로 들으면 인기트랙이 재생되서 하루종일 명곡들과 과거의 곡들을 감상할 수 있고 정말 많은 곡들이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 보는 것처럼 241곡이 자동재생이 됩니다. 이렇게 들어도 충분하게 주현미 노래모음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만약 어느 테마를 정해서 듣고 싶다면 검색어를 잘 활용해 보는게 좋습니다.

 

저는 주현미 가요무대를 쳐 봤는데요. 가요무대에서 불렀던 주현미 노래모음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오늘은 주현미 TV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주현미 본인의 유튜브 채널도 개설이 되어 있다는 점이 제가 유트브를 통한 감상방법을 언급한 이유입니다.

 

주현미 TV에서는 노래모음을 좀 더 확장해서 들을 수 있는데요. 좋은 장점이 주현미 본인의 노래도 부르지만 흘러갔던 옛 노래들을 주현미 목소리로 재해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노래들을 라이브로 불러주는 것은 물론이고 시대별로 유명했던 노래들을 정리해서 불러주고 있거든요. 주현미 목소리로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하는 코너도 있어서 가수와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노래만 부르시는게 아니고 보이는 라디오처럼 사연도 읽어주시고 개인적인 대화도 아주 가끔 나누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목소리 관리를 정말 잘하신다고 생각하는데요. 어떻게 저런 목소리를 아직도 유지하시지 하면서 놀라움에 주현미 티비를 구독을 눌렀습니다. 물론 노래는 정통 트로트에 가장 가까운 분이라 그냥 틀어놓고 감상하면 하루종일 귀가 즐거울 수 있습니다.

 

주현미 노래모음에서 옛노래는 20~30년대, 40,50,60년대 노래를 직접 부른걸 들어보면 시대를 뛰어넘어서 노래를 잘 부르신다는 느낌이 오네요.

 

지금까지 주현미 노래모음 감상 방법을 정리했는데요. 주현미 티비를 보면 정말 좋은 노래를 정통 트로트로 들을 수 있으니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