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트로트 메들리 듣기

용식옹산 2021. 5. 14. 13:39

트로트 메들리 듣기

 

 

 

트로트 메들리 하면 저는 노래방에서 1분 남았을때 마지막곡으로 선택해서 다같이 합창하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이 화제가 되면서 트로트가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트로트는 듣고 싶은데 노래제목이 생각나지 않거나 가수이름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그때 만큼은 트로트 메들리가 최고의 선택 같습니다. 트로트 메들리를 듣기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은 유튜브입니다. 물론 아래에는 유튜브 외에 다른 방법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에서 트로트 메들리를 입력하면 정말 많은 리스트가 뜬답니다. 신나는, 고속도로, 노래방 등 마음에 드는 트로트메들리를 선택해서 들으면 되겠죠.

 

화제의 미스터트롯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미스터트롯 트로트 메들리도 벌써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트로트 메들리로 검색하거나 가수 이름이나 노래로 검색해도 해당 가수 관련 트로트 메들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장윤정으로 검색해 보았는데요.

 

물론 노래 한곡만 들을 수도 있고 아래처럼 장윤정, 홍진영 노래 모음이나 인기곡 모음 리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트로트 메들리 듣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유트브에서 노래를 듣다 보니 아래처럼 트로트 메들리 연속듣기 알림이 몇번 떠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제가 먼저 실험으로 해당 어플을 받아 보고 화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로트 메들리에 들어가면 인기, 최신, 장르별로 트로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인기에 있는 리스트만 들어도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장르를 보면 베스트 트로트도 있어서 원하는 장르에서 검색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트로트를 선택하고 듣기를 해봤더니 유튜브 재생을 그대로 가져오는 방식이더군요. 즉 화면이 꺼지면 노래를 듣지 못합니다.

 

듣고 싶은 트로트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건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화면이 꺼지면 더 이상 트로트를 못듣는 것은 단점입니다. 한가지 대안은 라디오 어플을 이용해서 트로트를 들을 수 있는데 원하는 메들리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